반응형

<2019. 5. 14.>

북제주플라워샵 - 동문시장(청춘이오란다) - 다가미김밥 - 카페 그러므로 - 빵집 빵귿 - 어라운드폴리

 

아내와 "그러므로 part 2."에서 '메리하하'를 맛보고 빠져들었다.

이도동에 있는 원조 '그러므로' 카페를 찾았다.

그로므로 part 2.와는 달리 동네에 작고 깔끔한 카페였다.

'메리하하'의 가격은 동일하게 5천원.

 

카페 '그러므로'에서는 커피 외에는 팔지 않기에, 옆에 빵집에서 '빵'을 사와서 먹어도 된다고 한다.

다른 사람들도 다들 옆에 빵집에서 빵을 사다 먹고 있었다.

카페 '그러므로'의 바로 옆 건물 1층에 위치한 빵집 '빵귿'

'빵긋', '빵굿'으로 검색하면 나오지도 않는다. '빵귿'이다..

 

우리 부부는 간단히 '바질크런치'와 '넛봉' 하나씩을 사서 '메리하하'와 함께 먹었다.

특히 '넛봉(호두, 피스타치오, 캐슈넛, 꿀)'은.. 정말 맛있었다.

반만 사면 3,100원, 한개 다 사면 6,200원. 

조각조각 한입에 먹기 좋기 잘라주신다.

 

카페 '그러므로'의 '메리하하'와 빵집 '빵귿'의 '넛봉'은 정말 잘 어울렸다. 만족..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남동6길 45 '그러므로'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2026-18 1층 '빵귿'

 

반응형
Posted by CCIBOMB